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입니다.
안녕하십니가!
폴라코리아 입니다.
우선은 스트랩손상이 되면 문제가 될수있습니다.
먼저 기존에 앱을 삭제후 다시설치해보시고
벨트에 물을 묻히시고 앱에서 블루트스를 다시 페어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폴라 h10 pro 사용하는데 핸드폰 바꾸고 인식이 안되서 스트랩확인하니 스트랩에 크랙이 갔는데 이게문제가 될수 있나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비밀댓글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NOTICE - 공지사항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