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Factory reset을 했을 경우 로그인 이메일 문의
작성자 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4 18:20: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

안녕하세요. 바로 전에 문의드렸던 Polar M400 이용자입니다.


8개의 장비는 각각 다른 계정으로 등록을 했습니다.

현재 총 15개의 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기화 오류의 해결책으로 Factory Reset을 했을 경우에 계정을 다시 등록해야하는데,


제가 가진 이메일 아이디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기존에 있던 아이디를 삭제하고 등록을 하면 이미 등록된 계정이라고 등록이 되지 않는 걸로 알고있는데,

삭제된 아이디는 다시 이용할 수 있게 개선을 해줄 수 있는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