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H10 제품 문의드립니다 (페어링, 심박수 측정)
작성자 POLAR KORE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7 11:05: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7

안녕하십니까!


폴라코리아 입니다.

우선 품질보증서와 문제점을 간단히 메모하셔서 홈페이지 좌측 하단에 AS센터 주소로 보내즈시면 

점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H10 산지 1년 6개월째 잘쓰고 있습니다 ^^



언제부턴가 페어링이 잘 안되고 심박수가 측정이 잘 안됩니다.


ex) 운동도중 페어링이 끊기는 현상. (심박수가 안뜸)

일정시간동안 계속 같은 심박수로 멈춰있거나,

앱 실행 시 페어링이 안되거나...


※ 배터리 문제인가 교체는 해주었는데, 이따금씩 동일 현상이 발생합니다.


A/S를 받고자 합니다. 절차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구매는 네이버통해서 공식쇼핑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