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폴라코리아 입니다.
우선 품질보증서와 문제점을 간단히 메모하셔서 홈페이지 좌측 하단에 AS센터 주소로 보내즈시면
점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H10 산지 1년 6개월째 잘쓰고 있습니다 ^^
언제부턴가 페어링이 잘 안되고 심박수가 측정이 잘 안됩니다.
ex) 운동도중 페어링이 끊기는 현상. (심박수가 안뜸)
일정시간동안 계속 같은 심박수로 멈춰있거나,
앱 실행 시 페어링이 안되거나...
※ 배터리 문제인가 교체는 해주었는데, 이따금씩 동일 현상이 발생합니다.
A/S를 받고자 합니다. 절차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구매는 네이버통해서 공식쇼핑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