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8.11까지 잘쓰고있었습니다. 정품이고 oh1 모델입니다.
작성자 POLAR KORE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18 11:26: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1
안녕하세요?
폴라코리아 입니다.

8.11 이면 폴라비트 업데이트 버전을 말씀하시는지요?
우선, 폴라 비트의 업데이트가 최신인지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리구요.

OH1을 PC와 연결하여 flow sync를 통해 동기화를 하신지가 오래되셨다면 연결을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올라오는데 그 과정이 오래도록 진행되지 않을경우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PC와 연결하여 동기화를 해주시고, 이후에도 문제가 된다면 flow sync에서 설정탭에 있는 factory reset(공장도 초기화)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면 홈페이지 좌측 하단에 있는 CS 센터로 전화주시면 상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동기화 하려하면 Error: Bad request. Hostname in the Host header is not same as servername requested by the SSL Client in Client-Hello.

라고 뜨더니 동기화가 안되네요 ㅠ


이걸로 운동 측정하는게 낙이었는데 해결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