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폴라 h10 메모리저장
작성자 POLAR KORE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29 15:31: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0
안녕하세요?
폴라코리아 입니다.

1. 핸드폰의 화면과는 상관이 없이 어플이 작동되는 상황이라면 저장이 됩니다.

2. 2시간 전후의 세션시간이라면 저장하는데는 충분히 문제없습니다.

3. 어플이라는게 폴라 비트를 말씀하시는지요?
비트 어플의 경우 이전에 세션이 얼마가 저장되어있든 새로운 세션을 진행하는것과는 무관합니다.


결론적으로, 현재 고객님의 노트9과 H10 센서의 자체 메모리기능을 사용했을 떄 연동이 문제가 된다는 말씀이신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아니며 정상적으로 작동해야 가능합니다.

혹시 심박센서의 자체 메모리 기능을 이용한 세션이 아닌, 휴대폰과의 직접 연동을 통한 운동세션도 진행해보셨는지요?
한번 일반 세션을 진행해보시고 심박측정 및 데이터 저장이 되는지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해당 문제가 이전에도 지속적으로 발생하셨는지, 아니면 최근에 발생하신지도 알려주시면 해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우선 제가 요청드린 부분을 진행을 해주시고, 완료후 홈페이지 좌측 하단에 있는 CS센터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용폰: 삼성노트9


폴라착용 > 폴라앱실행 > 심박연동확인 > 센서로저장 실행 > (실행하고 초기까지는 문제 없음) > 운동후 핸드폰에 와서 핸드폰화면 오픈시키고 화면에서 정지 버튼을 누루면 저장에서 돌기만하고 저장이 안됩니다.



의문점1) 핸드폰화면이 상시 켜져있어야 저장이 되는걸까요?

의문점2) 저장시간이 길면 저장이 안될까요? (평균1번사용시간= 2시간이내)

의문점3) 어플 운동저장된 세션이 20개정도 있는데 어플저장된 세션용량하고 관련있을까요?


어플은 최신버전입니다.


다시 어플을 지우고 깔아봤습니다.


센서저장을 사용못하고 있어 그냥 끊기는 채로 어플실시간으로 사용은 하는데 불편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98 안녕하세요. NEW 김**** 2024-04-24 88
1496 폴라 페이서프로 HIT 조**** 2024-04-23 117
1497    답변 폴라 페이서프로 POLAR KOREA 2024-04-23 60
1494 polar verity 수영 전용 클립 구매 못하나요?? HIT 김**** 2024-04-20 225
1495    답변 polar verity 수영 전용 클립 구매 못하나요?? POLAR KOREA 2024-04-22 61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