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폴라입니다.
A/S 의 기간에 대해 알려드릴 필요가 있을 것 같아 공지 올려드립니다.
폴라의 A/S 기간은 통상적으로 1주일이 소요됩니다.
단순한 시계가 아닌 만큼, 고장의 원인에 대한 여러가지 테스트와 가능성에 대해 짚어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단순한 배터리 방전 이라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케이스를 열어보면 여러가지 변수들이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소요되는 시간인 만큼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배터리 교체만 하려는데 시간이 왜 이렇게 오래 걸리죠?'라는 말씀들을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터리 교체 자체는 오래 걸리지 않지만, A/S는 먼저 접수된 건부터 처리 됩니다.
물론 점검 사항이 많은 복잡한 건과 간단한 건은 적절히 배분하여 간단한 건은 좀 더 일찍 처리 해 드리고 있습니다만,
오늘 받은 건을 오늘 처리 해서, 바로 발송할 수는 없습니다.
덧붙여서, 저희는 주말 휴무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접수 된 건들은 그 만큼 수리기간이 지연 됨도 감안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서비스 기간에 대한 위 사항을 고려하셔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